추천할 것 2019. 3. 28. 00:00


카카오 게임즈가 오는 6월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한 핵 앤 슬래시 PC게임인 '패스 오브 엑자일'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동안 '패스 오브 엑자일'의 한글화 서비스를 기대하고 있는 사람이었다면 무척이나 환영할 만한 소식인데요. '패스 오브 엑자일'은 계속되는 업데이트와 새로운 콘텐츠와 보상, 도전 과제를 제공해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리그'제도를 운용중이기도 합니다. 이 리그 제도에 따라 새로운 리그가 시작되는 시기인 6월에 한국에 출시를 시작하는 것이지요. 


'패스 오브 엑자일'의 성공적인 한국 출시 서비스를 위해서 카카오게임즈 측은 상당히 완성도 높은 한글화와 빠르고 쾌적한 네트워크 환경을 준비할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기존의 국내 유저들을 위한 서비스 계획들도 상당히 고려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기존에 '패스 오브 엑자일' 한글 서비스가 아닌 서비스를 이용하셨던 유저분들이라도 좋은 혜택을 보며 한국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의 대표인 크리스 윌슨은 "핵 앤 슬래시 액션과 RPG를 사랑하는 한국의 많은 유저들이 전 세계인들과 함께 패스 오브 엑자일을 플레이하는 그 날을 기다린다"면서 "게임 콘텐츠와 무료 게임 플레이, 능력치에 영향을 주지 않는 부분 유료화 기본 정책까지 글로벌 서비스와 동일하게 제공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한국에 상륙한다면 저도 한번 제대로 즐겨보고 싶은 게임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새로운 리그도 기대가 되고 한국에 출시하면서 선보이게 될 서비스들도 궁금해지는 바입니다.


posted by 아무르1
: